CERAMIC COATING

KEEP YOUR CAR CLEANER, LONGER

Change your car into new classy original with WrapStyle Korea!

 WrapStyle Ceramic Protection

KEEP YOUR CAR CLEANER, LONGER

랩스타일에서는 차량의 보호를 위해 두가지를 노력합니다. 간소화된 도장면의 보호를 위해 가능한 최선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호주에서 혹독한 기후, 자외선의 피해, 수액이나 새의 배설물 등과 같은 극단적인 날씨에 대응하여 자동차의 외부가 손상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의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복잡하게 과학적인 내용을 알고 싶지는 않으나 우리가 차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 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페인트 보호라는 용어는 자동차 산업에서 아주 많이 사용 되어 왔습니다.
자동차 용품점들이 제공하는 “영구적인” 페인트 보호 패키지는 많은 신차 구매자들에게 6개월 후에 도장면에 나타나는 스월 자국, 긁힘 등으로 많은 실망을 주었습니다.

어떠 종류의 보호든지 보호하지 않는 것보다는 좋다는 것이 우리의 의견입니다. 하지만 기술이 다음 단계로 도약할 때까지는 세라믹 또는 실리카가 프로텍션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자동차 디테일링 산업에 혁명을 가지고 왔습니다.

 

왁스와 실란트는 일반적으로 5~6회 세척이 가능하며, 질 좋은 세라믹은 pH2-pH11 의 범위내에서 쉽게 저항력이 생기며 내성이 없습니다. 이 점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1909년 덴마크 생화학자 SPL Sorenson 에 의해 개발된 pH 척도는 0 (산성) 에서 14 (알카리성) 까지 전체적으로 진행되며 질 좋은 세라믹 코팅은 대부분의 산성과 알라리성 결정체로 알려진 것에 거의 저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이드로포빅(소수성-물과 친해지지 않는 성질)과 함께 근복적으로 자가 세척(self-cleaning)을 만들어 냅니다.

인상적인 것은 주변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동안에 페인트 칠에 두께와 경도를 추가로 더해 준다는 점입니다. 자동차용 페인트는 일반적으로 모스경도 눈금에서 3~4H 범위입니다. 좋은 세라믹은 3H 를 추가하여 긁힘에 매우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렇다면, 세라믹 보호는 새 차를 위한 것일까요? 아닙니다. 랩스타일 프로텍트 범위에서는 신차뿐만 아니라 중고차를 위한 다양한 랩핑 및 세라믹 프로텍션 패키지가 있습니다. 세라믹 코팅의 영구적 특성에 따라 도포하기 전에 도장면을 보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중고차는 정비는 잘 되어 있더라도 도장면에 경미한 굴곡과 긁힌 자국이 남아 있으므로 폴리싱 기계로 조심스럽게 닦아내어 도장을 원래 상태로 복원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중고차라면 우리는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고객과 함께 접근법을 논의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딜러가 신차를 인도할 경우에도 도장면의 보정이 필요할 수 있는 사소한 문제를 발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랩스타일 프로텍트에서는 영국의 지테크닉(Gtechniq) 제품을 사용하여 차량 내부와 외부, 거의 대부분의 표면을 보호합니다. 시공부분은 도장, 외부 트림 및 플라스틱류, 휠 림, 유리, 인테리어 가죽 또는 직물, 컨버터블 루프 및 인테리어 트림 및 플라스틱류 입니다.

자, 우리는 지금까지의 내용이 받아들이기에 많은 정보라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단순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우리 랩스타일 프로텍션에서는 고객 맞춤 서비스로 신차 또는 중고차의 디테일을 위해서 도장 부분을 수정한 다음, 3~5년간 지속되는 세라믹 코팅으로 보호합니다. 간단합니다. 이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는 세차를 덜하고, 터무니 없이 깊고 윤기 나는 광택을 내며, 현재 알려진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내차를 보호한다는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질문이 있거나 랩스타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시다면 우리에게 연락하여 주십시오. 여러분은 아마도 우리가 프로텍션에 대해 열정적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으로부터 피드백을 듣고 싶습니다.

 

Back to top